첨부 파일 : 2024-1 수강신청원 및 2차 서면신청 메뉴얼.zip
[안내사항]
(0306 추가 안내)
구글폼 금일 17:00 까지 열어놓도록 하겠습니다.
[0304 추가 안내)
안드로이드프로그래밍 [9분반] 추가 개설되었습니다.
시간표 : 화 9-9M (17:00~17:50)
강의실 : 공학관 309
서면신청방법은 타 교과목과 동일합니다.
[컴퓨터프로그래밍 A,8]
- 구글폼으로 바로 신청 (교수님 허가 메일 필요 X) -> 허가메일 필요 O
- A분반 : 2024 편입생 분반
- 단순 분반 변경을 위한 서면신청은 반려됩니다.
------------------------------------------------------------------------
안녕하세요, 컴퓨터공학부 행정조교입니다.
2024학년도 1학기 2차 서면신청 공지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과목들이 정원 마감된 상황입니다.
따라서, 2차 서면신청은 해당 과목을 수강하지 못할 경우 졸업이 불가한 학생분들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
[목차]
1. 서면신청
1-1. 2차 서면신청 일정
1-2. 서면신청 방법
1-3. 서면신청 유의사항
------------------------------------------------------------------------
1. 서면신청
1-1. 2차 서면신청 일정
대상 |
해당 과목을 수강하지 않을 경우 졸업이 불가능한 학생 |
기간 |
2차 서면신청 : 3월 5일(화) 13시 ~ 3월 6일(수) 13시 *구글폼으로 신청하는 기간이므로 그 전에 교수님께 허가 받는 것은 상관 없음. *양식 미준수 및 오타 무조건 탈락 처리, 이의 신청 받지 않음. |
1-2. 서면신청 방법 *양식 미준수 시 반려 처리
* 2차 서면신청은 특정 과목 외에는 교수님 허가메일이 필수입니다.
① 신청할 과목 담당 교수님께 아래 양식대로 서면신청을 한 후 허가 인정을 받습니다.
(학생 → 교수님)
[교수님께 보내는 메일 양식]
메일 제목 |
[과목명 서면신청] 1234567(학번) 홍길동(이름) |
메일 본문(내용) |
아래의 메일 본문 양식 표를 붙여넣기 해서 작성 |
*문자 등으로 신청할 때도 비슷하게 기재해서 보내야 교수님께서도 누락 없이 확인이 가능.
[메일 본문 양식 (붙여넣기 해서 작성)]
_학년 |
편입여부 : (O,X) |
주야 (지우고 입력) |
학번 (지우고 학번만 입력) |
이름 (지우고 이름만 입력) |
제 1트랙 (주전공) |
|
|||
제 2트랙 |
|
|||
신청과목명 |
|
|||
분반 |
|
|||
신청 사유 (자세히 기재) |
||||
|
예시)
4학년 |
O |
주 |
1234567 |
홍길동 |
제 1트랙 (주전공) |
모바일소프트웨어 |
|||
제 2트랙 |
빅데이터 |
|||
신청과목명 |
운영체제 |
|||
분반 |
A |
|||
신청 사유 (자세히 기재) |
||||
이번 학기가 마지막 학기입니다. 졸업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전공학점을 채우기 위해서는 운영체제 과목을 꼭 수강해야합니다. 허가해주신다면 열심히 듣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② 공지에 첨부되어 있는 수강신청원을 내려받은 뒤 작성합니다. *크롬에서만 열림, 유의사항 꼭 참고해서 작성
[수강신청원 작성 시 유의사항]
- 구분, 주야 작성 시 내용 지우고 해당하는 내용만 기입 (ex. 자과생 / 주간)
- 수강신청원 파일에 증빙자료 붙여넣기 X (각각 따로 따로 첨부해서 제출)
- hwp파일 또는 docx파일로 제출 (hwpx로 제출 X)
- 첨부파일 알집 등으로 압축 X
③ 서면신청 구글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학생 → 조교)
서면신청 메뉴얼 첨부파일 참고하여 구글폼을 제출합니다.
*제출 후 수정 불가하오니 제출하기 전 확인바랍니다.
*과목 하나 당 구글폼 하나 제출입니다.
*동일한 과목에 대하여 여러 번 제출했을 경우, 가장 마지막에 제출하신 것으로 제출 인정합니다.
*입력이 완료된 경우 구글폼에 기입하신 이메일로 답신 드립니다. ‘확인했습니다.’ 등 추가 답신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양식 미준수 등의 이유로 반려 처리된 경우 사유와 함께 답신 드립니다.
1-3. 서면신청 유의사항
- 신청 전 첨부해드린 매뉴얼 참고 부탁드립니다.
- 종정시로 신청한 과목과 서면신청 과목이 겹치는 경우 학생이 2차 정정 때 직접 삭제해야하며, 시간대가 겹치는 경우 입력이 불가능합니다.
- 학기당 최대학점이 초과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서면신청 교과목을 포함하여 최대 학점이 초과되는 경우 입력이 불가능합니다.
- 서면신청 후 교과목 등록 시점은 신청 직후가 아닙니다. 입력완료 후 회신메일 보내드리겠습니다.
*위 사항을 준수하여 신청하였음에도 3월 11일까지 메일 회신 없이 교과목 등록이 되지 않은 경우, 학과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교수님 메일은 강의계획서 등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교수님 개인 연락처는 학과사무실로 전화하시더라도 안내해드리기 어렵습니다.
------------------------------------------------------------------------
기타 문의: 컴퓨터공학부 행정 사무실(02-760-4137/4438/5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