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디지털콘텐츠·가상현실트랙] 특강 안내_장소확정

첨부 파일 :

[디지털콘텐츠·가상현실트랙] 전문가 활용형 HS트랙진로탐색 프로그램 안내드립니다.

 

- 제목 : 신 디지털제조혁신 추진전략 및 해외·국내 정책 동향 소개

- 내용 : 

주력 산업 중 하나인 제조 분야의 디지털전환 기술을 토대로 현 정부가 기획하고, 추진하고자 하는 신 디지털 전략내용을 중심으로 다양한 적용사례와 성과, 해외 강국의 정책동향 등을 중점적으로 전달한다. 제조 도메인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IT 유망기술의 활용사례와 그에 대한 시너지 창출효과, 비전 등을 제시하고, 4차 산업혁명에서의 주도적인 변화 양상과 현장에서의 고급 인력에 대한 수요 등을 제시하여 SW 개발자로써의 자질과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 목적 :

∙ <HS 트랙진로탐색> 참여 학생들은 산업의 고유 경쟁력인 제조기술과 IT기술의 융합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하고, 향후 정책방향 및 예측가능한 미래기술을 인지하는 등 진로 설정에 필요한 실용 지식 등을 확보

∙ 현장에서 수년간 경험하며 체화된 지식과 현재 운영·활용중인 디지털화된 제조기술을 중심으로 강의를 구성하고 제시하여, 향후 학생들의 진로 및 취업역량 강화를 유도하고, 지식의 다양화를 견인

 

- 진행자 :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 안광현 단장님

- 일시 : 2023.11.02(목) 14:00~15:50

- 장소 :  ELC(미래관 지하1층)

- 비교과 : 10pt

- 신청방법 : 구글폼 링크 접속하여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r42ssPj9tjRmfwu66 )

 

- 장소 정원이 정해져 있어 희망하는 학생분들은 빠른 신청 부탁드립니다.(정원 초과시 구글폼 응답 불가합니다.)

- 비교과 지급을 위해 DLC 입구에서 명단을 작성받을 예정으로 2시 이전에 도착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