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필독)졸업예정자 대상 이수구분 관련 공지!

첨부 파일 :

7학기, 8학기 학생분들 대상(졸업예정자)으로 공지드립니다.

 

현재 “교육과정 변경으로 인한 이수구분 변경신청기간으로 학생분들께서 캡스톤디자인, 전공기초교과목으로 변경신청을 하고 계신데 아래의 경우 자동으로 적용되오니 (혹은 이미 되었거나) 모두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1. 컴퓨터공학부에서는 1,2트랙 모두 컴퓨터공학부(모바일소프트웨어, 빅데이터, 디지털콘텐츠·가상현실, 웹공학)인 학생분들은 [캡스톤디자인] 교과목을 1(2)트랙에서 이수하여도 2(1)트랙에서 전공필수 교과목을 이수한 것으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2. 또한 웹공학트랙,디지털콘텐츠가상현실 두 트랙은 웹프로그래밍기초 교과목을 전공기초 교과목으로 공유중이고

 

3. 모바일소프트웨어트랙, 빅데이터트랙 두 트랙도 컴퓨터프로그래밍 교과목을 전공기초 교과목으로 공유중입니다.

 

예를들어 1트랙 - 모바일소프트웨어트랙, 2트랙 - 빅데이터트랙 인 경우 각 트랙별로 39학점을 커리큘럼에 맞게 수강하였다면

가사정표에 이렇게 뜨는 것이 당연합니다. (1트랙으로 수강한 캡스톤디자인컴퓨터프로그래밍이수구분을 2트랙에서도 인정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보셔야 할 부분은 졸업불가사유입니다.

위에 보시면 B1,B2만 떠있는데 이는 [졸업논문불합격1, 2트랙]으로 졸업 요건 처리 후 사라질 예정입니다.

 

’교육과정 변경으로 인한 이수구분 변경신청‘은 졸업불가사유에 C[전공학점(전공기초,지정)미달]이 표시되어 있을 때 해당되고 타당한 사유가 있을시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하신 내용 확인하시고 위의 내용으로 신청하셨다면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02-760-4438(577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