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공지사항이 수시로 올라오므로, 공지사항 틈틈히 확인 요망
안녕하세요 컴퓨터공학부 학과사무실입니다.
2021학년도 2학기 기본 서면신청이 마무리 되어감에 따라 2차 서면신청을 받고자 합니다.
1. 대상
① 지난 서면신청 당시 시간표 중복, 학점 초과 등으로 학과 사무실에서 반려되거나 신청하지 못한 경우(*8월 30일 2차 정정이 시작되므로, 시간표 직접 삭제 후 재신청)
② 교수님께서 답변을 늦게 주신 경우
2. 기간
: 2021년 8월 30일(월) (1일간), 이후 서면신청은 졸업과 연관된 사항이 아니면 받지 않겠습니다.
3. 서면신청 방법
: 지난 번과 동일하나, 메일 내용에 2차 서면신청 사유 명시(ex. 교수님께서 답변을 늦게 주심 등)
4. 서면신청 유의사항
① 수강 정정원에 학생 본인이 교과구분을 오작성하여 받는 불이익은 학과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학생 개개인에게 모두 연락을 주지 않습니다.
ex. 교과구분에 전공필수라고 적었으나 본인 소속 트랙의 전공인정 과목이 아니어서 일반선택으로 들어간 경우(*수강책자 또는 종정시 시간표에서 본인 소속 트랙 교과목 목록에 있는 전공만이 인정됩니다.)
→종정시 개인 시간표 확인 후, 일반선택으로 구분 된 교과목은 학생이 자율적으로 판단 후 삭제 또는 수강
② 형평성에 어긋나는 행위는 지양하시기 바랍니다. 학과 사무실은 특정 개인에게 특혜를 줄 수 없으며, 주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