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2019학년도 2학기 서면신청 일정 및 공지사항

첨부 파일 : 0_수강신청정정원_0(수정본).hwp

<2019-2학기 수강신청에 관한 서면신청 일정 공지>

 

※ 서면신청은 19일~22일 수강신청일과 23일 1차 수강정정일에 학생 본인이 최대한 수강신청을 한 뒤

불가피하게 하지 못한 과목이 있을 경우에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

 

 

※ 첨부된 신청서는 Chrome 에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ㅠㅠ (Internet explorer에서는 다운이 안됩니다!)

 

[ 서면신청 방법 ]

 

기존에 비치된 신청서 작성 후 행정사무실로 제출하던 방법과 다르게 이번 학기부터는 학생분들이 직접

첨부된 신청서를 뽑아 작성 후 해당 과목 교수님께 직접 찾아가셔야 합니다.

1. 본 공지에 첨부된 신청서를 뽑아 작성한다. ( 과목당 한장씩 작성하셔야 합니다. )

2. 서면신청하고자 하는 과목 교수님께 연락드려 직접 방문하고 신청서에 교수님 서명을 받는다.

3. 교수님 서명이 있는 신청서를 가지고 행정사무실 (지선관105호) 로 가지고 온다.

 

 

 

 

[ 서면신청 일정 ]

 

- 8월 26일(월)~8월27일(화)  (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

 

https://www.hansung.ac.kr/web/www/1046 (모바일소프트웨어트랙 교수님 연구실 전화번호)

https://www.hansung.ac.kr/web/www/1050 (빅데이터트랙 교수님 연구실 전화번호)

https://www.hansung.ac.kr/web/www/1054 (디지털콘텐츠가상현실트랙 교수님 연구실 전화번호)

https://www.hansung.ac.kr/web/www/1058 (웹공학트랙 교수님 연구실 전화번호)

 

해당되는 트랙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담당 교수님 연구실 번호를 확인 후 직접 전화를 드려 교수님께 찾아가시면 됩니다.

모든 교수님들께 8월26일/27일 이틀 안에 꼭 찾아가셔야 합니다.

( 저희 행정조교들도 교수님이 학교에 언제, 몇시에 계시는지 알 수 없습니다 ㅠㅠ 저희에게 전화하셔서

"ooo교수님 지금 학교에 계시나요?" 라고 물으셔도 알려드릴 수가 없어요! 학생분들이 직.접 전화하셔서 방문일정을 잡으셔야합니다! )

 

 

※ 권영미교수님 담당 과목의 경우 ymkwon@hansung.ac.kr로 8월 26일/27일 중에

학번/이름/과목/사유를 보내시고, 연구동 2층 권영미 교수님 메일함에 서면 양식 파일을 넣으시면

교수님께서 일괄적으로 처리하실 예정입니다.

 

※ 유상미교수님 담당 과목의 경우 8월26일/27일 중에

연락하실 필요 없이, 신청서 작성해서 학과사무실에 제출하시면 교수님께서 일괄적으로 처리하실 예정입니다.

 

※ 황호영교수님 담당 과목 (데이터통신)의 경우 교수님께 전화드려 방문할 필요 없이

신청서 작성해서 학과사무실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모든 신청서 취합 후에 결정할 예정입니다)

 

※ 장재영교수님 담당 과목의 경우 8월27일(화)만 가능하오니, 27일에 연락드려서 방문하시면 됩니다.

 

※ 김남윤교수님 담당 과목의 경우 각 과목 첫 수업시간에 강의실에서 직접 받으실 예정입니다. 

오픈소스A - 9시~11시50분 탐507

오픈소스N - 18시~20시50분 탐507

웹프레임워크A - 9시~11시50분 탐B103

웹프레임워크B - 9시~11시50분 탐503

웹프레임워크N - 18시~20시50분 탐B103

참고하시고 개강 첫주에 직접 강의실로 신청서 들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

 

 

 

[필독!! 주 의 사 항 ]
 

 

해당 공지사항과, 서면신청 당일 유의사항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수강신청 관련 공지 사항을 다음과 같이 기술함.

 

1, 졸업 이수 요건과 관련한 부득이한 경우 해당 교과목을 담당하는 교수님의 서명을 받은 서면신청서를 마감일까지 학부 사무실로 제출해야 한다.


2, 1차 수강신청에 실패한 해당 교과목을 다시 신청하려는 경우 담당 교수님의 서명을 받은 서면신청서를 마감일까지 학부 사무실로 제출해야 한다.


3, 학부에서 제공하는 서면신청서에 수강신청한 과목을 삭제하는 란 자체가 없으므로 이 사실을 주지하기 바람.

   3-(1) 행정조교들이 서면입력을 할 당시에 중복값 (시간이나 요일이 겹치는경우) 이 뜰 경우 따로 연락하지 않고 신청서는 파기합니다.

   3-(2) 같은 과목안에서 교수님 변경, 주간에서 야간으로, 야간에서 주간으로 과목변경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컴퓨터공학부장

 

 

위 공지사항은 컴퓨터공학부 학부장님과 교수님들께서 결정하신 내용임을 알려드리며,

                                 해당 공지사항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02.760.4137/4438 (행정사무실) 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