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2018-1학기 수강신청 서면신청 일정 재공지

첨부 파일 :

<2018-1 수강신청에 관한 서면신청 일정 공지>

 

서면신청은 학생 스스로가 수강정정기간을 포함하여 최대한 수강신청을 해 본 뒤

되지 않는 경우에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 서면신청 이후 2차 정정기간도 있으니 2차 정정때 할 수 있는 것은 2차 정정때 해주시길 바랍니다.

2차 정정기간: 3월 2일~8일

 

 

[ 서면신청 일정 ]

 

- 2월 26일 월요일 10-15(마감시간유의) -

 

복학(역복학으로 인해 학적 학년이 다른 경우) / 다전공(복수전공부전공) - 연계전공 제외 /

 

전과생편입생재입학생 / 4학년 학생 (서면신청을 하지 않으면 졸업이 불가한 경우

 

 

 

 

 

- 2월 27일 화요일 10-15(마감시간유의) -

 

자학년이 자학년과목 수강신청 총원이 넘쳐 못한 경우.

(: 2학년 학생이 2학년 과목 컴퓨터구조 등 30명 정원이 넘쳐 못한 경우)

 

 

 

 

필독!! 주 의 사 항 >

 

서면신청을 했다고 해서 모든 수강신청이 받아들여지는 것은 아닙니다.

 

자신이 어떤 상황인지 파악 후 해당 날짜에 꼭 서면신청 하시길 바랍니다.

(마감기한 후 제출한 서면신청서는 받아주지 않습니다)

 

대리제출 안됩니다. (서면신청서 제출시 학생증 및 신분증 확인 함)

 

 

학생의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 문의사항은 2월 26일 월요일 아침 9시부터 02.760.4137/4438 로 전화주세요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