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배리어프리 앱개발 콘테스트 안내

첨부 파일 : 2023 배리어프리 앱 개발 콘테스트.zip

안녕하세요, 컴퓨터공학부 행정조교입니다.

[현대오토에버 사회공헌 협력지원기관] 배리어프리 앱개발 콘테스트 관련 내용을 안내드리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대학생 공모전 ‘배리어프리 앱개발 콘테스트’는 현대오토에버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 사단법인 그린라이트가 주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교육부 산하 국립특수교육원이 후원하여 사회취약계층의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대학생들이 직접 앱을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배리어프리 앱 개발 콘테스트’는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선정된 학생들에게는 앱 제작에 필요한 비용(팀 당 500만원)과 전문가 교육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또한 관련 분야 제작 전문가와 월 1회 멘토링도 병행하며 학생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앱 제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교수님께서 직접 학생들과 한 팀으로 참가하신다면 멘토로서 활동하시는 수당을 지원하게 됩니다. 

 

'배리어프리 앱개발 콘테스트’와 관련하여 공고문과 포스터를 보내드리오니 참고해주시고,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 부탁드립니다.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귀교 학생들이 차별 없는 세상을 만들어가는 기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은 02-6365-4948 또는 autoeverapps@naver.com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유세희 매니저 드림 

 

※ 배리어프리 앱개발 콘테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autoeverapp.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