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AWS 온라인 컨퍼런스 행사 안내 (AWS Skills to Jobs, 5/9~11)

첨부 파일 :

아마존웹서비스 코리아(*이하 AWS) 에서 주최하는 Ask Me anything about Cloud Career 행사 안내입니다.

이번 행사는 AWS 클라우드 분야 커리어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  초기 경력 인재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AWS 솔루션즈 아키텍트프로그램 매니저  임직원과 우아한 형제들당근마켓 등의 AWS 고객사 직원들이 참여하여,

클라우드 분야의 다양한 커리어에 대해 소개합니다클라우드 분야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유익한 행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행사에서 클라우드 분야에서 다방면으로 일하고 있는 임직원들의 실무 이야기를 듣고

학생들이 클라우드 분야 취업에 필요한 역량과 노하우를 배울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신청 기간은 별도로 제한되어 있지 않으나, 

온라인 세션 특성상 Webex 또는 Zoom의 단일 세션 참여자 수를 초과하게 되는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합니다.

 

행사 개요와 등록 방법을 참고하고, 각자 신청 후 참석하기를 바랍니다. 

 

 

#Agenda

각 세션 당 20분 혹은 30분의 Q&A시간을 통해, 사전에 접수된 질문 외에 참여자와의 실시간 Q&A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안내사항

3일간 진행되는 6개의 세션에 100% 참석해 세션 피드백을 모두 작성하고, 세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신 분들 중 24명을 선정,
AWS 사무실로 초대하여,  “Working Backward” 워크숍 참여를 통한 서비스 기획 기회와 AWS 오피스 투어 기회를 제공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