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서면 신청 결과 안내 (필독!!!)

첨부 파일 :

안녕하세요

컴퓨터 공학부에서 서면 신청에 대한 공지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서면 신청한 학생에게 알림>

1. 서면 신청한 학생들은 본인 시간표를 확인 해주세요.

2. 토대교양 웹프로그래밍기초와 컴퓨터프로그래밍은 학사지원팀에서 97일 이후부터 서면신청한 학생에 한해 입력이 가능하다고 하여 오늘 입력이 되지 않았습니다.

 웹프로그래밍기초 서면 신청한 학생은 분반 C반으로 출석해 주시면 됩니다. 학생들 시간표에 입력이 되어있지 않지만 C 5M-6M 상상관305, 5M-6M 공학관305호로 꼭 출석해주세요. 야간반 서면신청한 학생은 N반 공학관()305 10M~11M,10~11으로 우선 출석해 주시고, 97일 이후 분반이 될 예정입니다.

컴퓨터프로그래밍 서면신청 학생들은  분반 B반 월4-5 공학관 201호, 목7-8 공학관 201호 으로 출석해 주시고, 9월 7일이후 다시 분반 될 예정입니다.

야간 신청한 학생은 분반 P반 월 9-10, 목 11M-12M 공학관309호으로 출석해 주시면 됩니다. 월요일 강의실은 아직 배정되지 않아 월요일 오전 중으로 문자로 안내드리겠습니다.

 

3. 2학년 웹프로그래밍 과목도 협의중인 상황이라 오늘 입력이 안되었습니다. 수강 인원이 많이 몰려 학교측과 분반을 더 만들어 학생들 모두를 수용하고자 하는 내용으로 협의중입니다.  목요일 수업이므로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협의가 끝난 뒤 공지사항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4. 객체지향언어2 과목은 서면 신청한 학생들의 의향을 반영하여 학과에서 입력을 완료 했습니다. 시간표에 입력 되지 않는 학생은 수강학점초과 등으로 입력이 되지 않는 경우 등 입력이 불가한 경우였습니다.  꼭 수강이 필요한 경우 담당 교수님 찾아뵙고 면담 후 확인을 받아 학과사무실로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