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오소스N반서면]22-2학기 2차서면신청 기간 안내(방법은 1차랑동일)

첨부 파일 : 22-2학기 컴공 수강신청정정원.hwp

안녕하세요, 컴퓨터공학부 행정조교입니다.

2차서면신청 기간 안내해드립니다.

서면신청 방법 등은 1차서면신청 방법과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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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정정기간에 발송된 이메일은 모두 입력되었습니다.

종합정보시스템에 반영된 시간표를 확인해보시고, 누락된 경우 이메일 본문 양식이나 첨부파일에 누락된 내용이 없는지 확인하여 2차 정정기간에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오픈소스소프트웨어 교과목은 서면신청 인원이 많아 전부 입력될 수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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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변경사항>

김광섭 강사님 > 알고리즘 8,O반 /미수강시 졸업이 불가능한 4학년 학생만 서면신청 가능, 허가없이 학과 이메일로 제출 (0829/분반별 최대 8명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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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소스소프트웨어 N반 서면신청 방법>(0826)

8,A분반의 정원 초과로 현재 N분반만 여석이 조금 남아있습니다.

N분반의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의 양식대로 2차서면신청기간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여석의 여유가 많은 것은 아니기때문에 신청한 학생 모두가 들을 수는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4학년 졸업예정자 및 편입생 등 이번학기에 수강하지 못하면 졸업에 문제가 생기는 학생들이 우선 순위입니다.)

메일 주소 : hscomputer1005@gmail.com / 학부사무실로 바로 신청

메일 제목 : [오소스N반서면신청] 학번 이름

메일 내용 : 아래 표를 붙여넣기해서 작성

_학년

주야(지우고 입력)

편입여부 : (O,X)

학번 :

이름 :

1트랙 (주전공)

 

2트랙

 

신청과목명

오픈소스소프트웨어

분반

N

학점 인정 트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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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면신청 기간

 

대상

해당 과목을 수강하지 않을 경우 졸업이 불가능한 학생(원칙),

1차서면신청 기간에 신청할 수 없는 사유가 있는 학생

*미해당 학생은 교수님 재량으로 판단

기간

2차 서면신청 : 829() 00~ 8월 31(수) 12

*기간 엄수, 기간 외 신청 시 탈락 처리

 

2. 서면신청 방법 *양식 미준수 시 반려 처리

 

신청할 과목 담당 교수님께 아래 양식대로 서면신청을 한 후 허가 인정을 받습니다.

(학생 -> 교수님)

 

[교수님께 보내는 메일 양식]

 

메일 제목

[과목명 서면신청] 1234567(학번) 홍길동(이름)

메일 본문(내용)

아래의 메일 본문 양식 표를 붙여넣기 해서 작성

*문자 등으로 신청할 때도 비슷하게 기재해서 보내야 교수님께서도 누락 없이 확인이 가능.

 

[메일 본문 양식 (붙여넣기 해서 작성)]

 

_학년

주야

(지우고 입력)

학번

(지우고 학번만 입력)

이름

(지우고 이름만 입력)

1트랙 (주전공)

 

2트랙

 

신청과목명

 

분반

 

신청 사유 (자세히 기재)

 

 

예시)

 

3학년

1234567

홍길동

1트랙 (주전공)

모바일소프트웨어

2트랙

빅데이터

신청과목명

운영체제

분반

A

신청 사유 (자세히 기재)

이번 학기가 마지막 학기입니다. 졸업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전공학점을 채우기 위해서는 운영체제 과목을 꼭 수강해야합니다. 허가해주신다면 열심히 듣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에 첨부되어 있는 수강신청정정원을 내려받은 뒤 작성합니다. *크롬에서만 열림

 

[수강신청정정원 작성 시 유의사항]

- 구분, 주야 작성 시 내용 지우고 해당하는 내용만 기입 (ex. 자과생 / 주간)

- 밑줄이나 글자색 변경, 폰트 및 폰트 사이즈 변경 X (흑백 프린터라 확인 불가능함)

- 수강신청정정원 파일에 증빙자료 붙여넣기 X (각각 첨부해서 제출)

- hwpx로 제출 X (hwp파일 또는 ppt파일로 제출)

- 첨부파일 알집 등으로 압축 X

- 되도록 모든 과목을 한 번에 입력해 메일 전송, 여러 번 전송 시 누락 될 수 있음

*답신이 안 온 과목이 있는 경우 제외

 

학과사무실 메일 주소로 아래 양식대로 서면신청 메일을 작성해서 보냅니다.

(학생 -> 조교)

 

[학과사무실 신청 양식]

 

메일 주소

hscomputer1005@gmail.com

메일 제목

[1차서면신청] / 학번 / 이름

본문(내용)

아래 [학과사무실 메일 본문 양식] 표 복사 - 붙여넣기 해서 내용 기입

첨부파일

1. 교수님 허가 증빙자료(메일 캡처, 메시지 캡처 등) 1

*과목별 별개의 첨부파일로 제출. 통화 녹음 파일 불가능.

2. 수강신청정정원 1

*파일명 과목 학번 이름 / 확장자명 hwpx 불가

*입력이 완료된 경우 답신 드립니다. ‘확인했습니다.’ 등 추가 답신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양식에 어긋나 반려 처리된 경우 사유와 함께 답신 드립니다. 수정 후 다시 제출.

*메일로 문의 받지 않습니다. 문의가 있는 경우 학과사무실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학과사무실 메일 본문 양식(붙여넣기 해서 작성)]

 

_학년

주야(지우고 입력)

학번 :

이름 :

1트랙 (주전공)

 

2트랙

 

신청과목명

 

분반

 

학점 인정 트랙

 

신청과목명

 

분반

 

학점 인정 트랙

 

신청과목명

 

분반

 

학점 인정 트랙

 

 

예시)

 

2학년

1234567

홍길동

1트랙 (주전공)

모바일소프트웨어

2트랙

빅데이터

신청과목명

운영체제

분반

A

학점 인정 트랙

1

신청과목명

 

분반

 

학점 인정 트랙

 

신청과목명

 

분반

 

학점 인정 트랙

 

 

3. 서면신청 유의사항

 

- 서면신청은 종정시 상의 수강신청 및 정정이 우선이므로 탈락될 수 있습니다.

- 종정시로 신청한 과목과 서면신청 과목이 겹치는 경우 학생이 1차 정정 때 직접 삭제해야하며, 시간대가 겹치는 경우 서면신청 탈락됩니다.

- 학기당 최대학점이 초과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서면신청 교과목을 포함하여 최대 학점이 초과되는 경우 서면신청 탈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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