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 파일 : 22-2학기 컴공 수강신청정정원.hwp
안녕하세요, 컴퓨터공학부 행정조교입니다.
2차서면신청 기간 안내해드립니다.
서면신청 방법 등은 1차서면신청 방법과 동일합니다.
-
1차 정정기간에 발송된 이메일은 모두 입력되었습니다.
종합정보시스템에 반영된 시간표를 확인해보시고, 누락된 경우 이메일 본문 양식이나 첨부파일에 누락된 내용이 없는지 확인하여 2차 정정기간에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오픈소스소프트웨어 교과목은 서면신청 인원이 많아 전부 입력될 수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
<공지 변경사항>
김광섭 강사님 > 알고리즘 8,O반 /미수강시 졸업이 불가능한 4학년 학생만 서면신청 가능, 허가없이 학과 이메일로 제출 (0829/분반별 최대 8명까지)
-----------------------
<오픈소스소프트웨어 N반 서면신청 방법>(0826)
8,A분반의 정원 초과로 현재 N분반만 여석이 조금 남아있습니다.
N분반의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의 양식대로 2차서면신청기간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여석의 여유가 많은 것은 아니기때문에 신청한 학생 모두가 들을 수는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4학년 졸업예정자 및 편입생 등 이번학기에 수강하지 못하면 졸업에 문제가 생기는 학생들이 우선 순위입니다.)
메일 주소 : hscomputer1005@gmail.com / 학부사무실로 바로 신청
메일 제목 : [오소스N반서면신청] 학번 이름
메일 내용 : 아래 표를 붙여넣기해서 작성
_학년 |
주야(지우고 입력) |
편입여부 : (O,X) |
학번 : |
이름 : |
||
제 1트랙 (주전공) |
|
|||||
제 2트랙 |
|
|||||
신청과목명 |
오픈소스소프트웨어 |
분반 |
N |
학점 인정 트랙 |
-----------------------
1. 서면신청 기간
대상 |
해당 과목을 수강하지 않을 경우 졸업이 불가능한 학생(원칙), 1차서면신청 기간에 신청할 수 없는 사유가 있는 학생 *미해당 학생은 교수님 재량으로 판단 |
기간 |
2차 서면신청 : 8월 29일(월) 00시 ~ 8월 31일(수) 12시 *기간 엄수, 기간 외 신청 시 탈락 처리 |
2. 서면신청 방법 *양식 미준수 시 반려 처리
① 신청할 과목 담당 교수님께 아래 양식대로 서면신청을 한 후 허가 인정을 받습니다.
(학생 -> 교수님)
[교수님께 보내는 메일 양식]
메일 제목 |
[과목명 서면신청] 1234567(학번) 홍길동(이름) |
메일 본문(내용) |
아래의 메일 본문 양식 표를 붙여넣기 해서 작성 |
*문자 등으로 신청할 때도 비슷하게 기재해서 보내야 교수님께서도 누락 없이 확인이 가능.
[메일 본문 양식 (붙여넣기 해서 작성)]
_학년 |
주야 (지우고 입력) |
학번 (지우고 학번만 입력) |
이름 (지우고 이름만 입력) |
제 1트랙 (주전공) |
|
||
제 2트랙 |
|
||
신청과목명 |
|
||
분반 |
|
||
신청 사유 (자세히 기재) |
|||
|
예시)
3학년 |
주 |
1234567 |
홍길동 |
제 1트랙 (주전공) |
모바일소프트웨어 |
||
제 2트랙 |
빅데이터 |
||
신청과목명 |
운영체제 |
||
분반 |
A |
||
신청 사유 (자세히 기재) |
|||
이번 학기가 마지막 학기입니다. 졸업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전공학점을 채우기 위해서는 운영체제 과목을 꼭 수강해야합니다. 허가해주신다면 열심히 듣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② 공지에 첨부되어 있는 수강신청정정원을 내려받은 뒤 작성합니다. *크롬에서만 열림
[수강신청정정원 작성 시 유의사항]
- 구분, 주야 작성 시 내용 지우고 해당하는 내용만 기입 (ex. 자과생 / 주간)
- 밑줄이나 글자색 변경, 폰트 및 폰트 사이즈 변경 X (흑백 프린터라 확인 불가능함)
- 수강신청정정원 파일에 증빙자료 붙여넣기 X (각각 첨부해서 제출)
- hwpx로 제출 X (hwp파일 또는 ppt파일로 제출)
- 첨부파일 알집 등으로 압축 X
- 되도록 모든 과목을 한 번에 입력해 메일 전송, 여러 번 전송 시 누락 될 수 있음
*답신이 안 온 과목이 있는 경우 제외
③ 학과사무실 메일 주소로 아래 양식대로 서면신청 메일을 작성해서 보냅니다.
(학생 -> 조교)
[학과사무실 신청 양식]
메일 주소 |
hscomputer1005@gmail.com |
메일 제목 |
[1차서면신청] / 학번 / 이름 |
본문(내용) |
아래 [학과사무실 메일 본문 양식] 표 복사 - 붙여넣기 해서 내용 기입 |
첨부파일 |
1. 교수님 허가 증빙자료(메일 캡처, 메시지 캡처 등) 1부 *과목별 별개의 첨부파일로 제출. 통화 녹음 파일 불가능. 2. 수강신청정정원 1부 *파일명 과목 학번 이름 / 확장자명 hwpx 불가 |
*입력이 완료된 경우 답신 드립니다. ‘확인했습니다.’ 등 추가 답신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양식에 어긋나 반려 처리된 경우 사유와 함께 답신 드립니다. 수정 후 다시 제출.
*메일로 문의 받지 않습니다. 문의가 있는 경우 학과사무실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학과사무실 메일 본문 양식(붙여넣기 해서 작성)]
_학년 |
주야(지우고 입력) |
학번 : |
이름 : |
|||
제 1트랙 (주전공) |
|
|||||
제 2트랙 |
|
|||||
신청과목명 |
|
분반 |
|
학점 인정 트랙 |
|
|
신청과목명 |
|
분반 |
|
학점 인정 트랙 |
|
|
신청과목명 |
|
분반 |
|
학점 인정 트랙 |
|
예시)
2학년 |
주 |
1234567 |
홍길동 |
|||
제 1트랙 (주전공) |
모바일소프트웨어 |
|||||
제 2트랙 |
빅데이터 |
|||||
신청과목명 |
운영체제 |
분반 |
A |
학점 인정 트랙 |
1 |
|
신청과목명 |
|
분반 |
|
학점 인정 트랙 |
|
|
신청과목명 |
|
분반 |
|
학점 인정 트랙 |
|
3. 서면신청 유의사항
- 서면신청은 종정시 상의 수강신청 및 정정이 우선이므로 탈락될 수 있습니다.
- 종정시로 신청한 과목과 서면신청 과목이 겹치는 경우 학생이 1차 정정 때 직접 삭제해야하며, 시간대가 겹치는 경우 서면신청 탈락됩니다.
- 학기당 최대학점이 초과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서면신청 교과목을 포함하여 최대 학점이 초과되는 경우 서면신청 탈락됩니다.